2023년 일상 다반사/맛집

[부산/다대포] 문토스트

오츠 2023. 10. 10. 11:19
728x90

  다대포에 있는 문토스트 예~~~ㅅ날 송정에서 처음 생기고 치즈 많이 들어간 토스트로 뜬집인데 송정은 멀어서 못가겠고 근처 있는 다대포점으로 방문함. 여기는 가끔 생각날때마다 방문 해서 먹는집임.

5시 40분쯤.. 입구에 왔는데.. 문앞에 저 흰종이에 6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라고 적혀 있어서.. 기다릴까 돌아갈까 고민 하던 와중에 갑자기 오픈해서 들어감.

 

부산 사하구 몰운대2길 2
영업시간 : 화요일 18:00~22:00
                수,목,금   14:00~21:00
                        토,일 15:00 ~21:00
영업시간이 왔다갔다해서 확인 필요함.
브레이크 타임도 왔다갔다함.
매주 월요일 휴무
010-9251-5790


 입구 우측편 주방 오랜만에 와서 그런가 여기 주방인데 창문 윗부분 썬팅이 되어 있음.. 예전에는 저기 오픈 해두고 굽는거 구경시켜주고 그러던데.. 요즘은 안그러는지 저날만 저런건지 모르겠음.

매장 내부 모습 
매장 내부에서는 먹고 가는게 안도며 저기 우측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바로 받아서 나가면 된다.
현금 결제는 안되며, 카드 없는분은 구매가 불가능 하다.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할어버지분 현금들고 오셨다가 현금 결제가 되지 않아 그냥 나가심

 커피 제조 하는곳 위에 메뉴판 사진 찍으려 했으나 반사광때문에 실패.. 
주문은 모짜렐라 치즈 토스트 2개, 문토스트 1개, 매운 치즈토스트 1개, 카페라떼, 코코아 라떼 1개 주문함 주문하고 약 5분 기다리니 제품이 나옴.

 매장내 먹을곳이 없음으로 옆에 바닷가 길가에 앉아서 먹음.
위 사진은 매운토스트 WOW.. 개 맵다.. 캡사이신맛 개맵다.. 다른 토스트 맛은 안난다 그냥 캡사이신맛.. 한입 먹고 나니 예전 생각이 난다.. 다시는 먹지 말아야지 라고 예전에도 생각했던 그맛이다.. 아.. 맵다. 캡사이신 맛 좋아 하시는분 아니면 비추.

 요고는 마눌이 시킨 기본 문토스트. 위에 흰색 저거는 연유 같은 시럽임. 깔끔하게 일반 토스트 맛임

 그리고 애기들이 좋아라 하는 치즈 토스트.
저건 치즈 맛이고 뭐고간에.. 저 늘어나는 느낌을 먹는 느낌, 모짜렐라 치즈 먹어봐야 별맛은 안나는데 저 늘어나는 느낌으로 먹는 맛인듯함.

 둘째랑 막네가 잘 안먹어서 하나 시켜서 둘이 나눠 먹으라고 했는데.. 막네는 암말 없고 둘째가 더 먹고 싶다고 사달라고 해서 가게 안쪽을 보니.. ㄷㄷㄷ 


다대포 문토스트 지나가는길에 가끔 먹으면 좋은집임.
사장님이 바뀌었는가.. 알반지 사장님인지 모르겠으나 질문에 대한 대응 및 반응은 별로 좋진 않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