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일상 다반사/맛집

[김해/진영] 우리 뒷고기묵자 (생뒷고기)

오츠 2023. 10. 26. 14:37
728x90

 집에서 아이들 눈높이 수업을 하기에 수업동안 티비 보기도 그렇고 게임 하기도 좀 그렇고 해서 마눌님 뫼시고 근처에 뒷고기집 가기로 함.
아.. 근데 마눌님이 식사를 하고 오셨네.. ㅡㅡ;;; 고기는 혼자 먹어도 맛있으니 그냥 방문 해봄.

 

경남 김해시 진영읍 진산대로 63-31
영업시간 : 17:00~23:50
055-343-7762

입구에 들어가면 테이블 5개?? 6개 정도 있다. 사진 보이는쪽 안보이는 뒷쪽으로 해서.. 아기자기함.


 메뉴는 벽에 붙어 있는데 뒷고기집 치고는 단가가 좀있다. 요즘 물가가 올라서 뒷고기집도 다른 고기집과 비슷한 가격인듯 하다. 고기로 배채우려고 숙삼만 먹다가 단가 보니 ㄷㄷ 한 느낌 ㅋㅋ

 우선 단가가 ㄷㄷㄷ 해서 간단하게 4인분만 먹기로 함. 생뒷고기 4인분 주문함.

  불판은 기본 돌 불판이다. 오리 고기집에 주로 있던 그 불판.

 위는 뒷고기 4인분, 뒷고기가 상당히 퀄리티가 좋다 ㄷㄷㄷ 일반 고기라고해도 무방할정도임.  뒷고기는 혓바닥도 보이고 코도 보이고 볼살도 있고 그런 뒷고긴줄 알았는데 아님 퀄이 상당히 좋음. 
위에 지방이 보이는건 항정살 느낌이고 아래 근육만 보이는 부분은 볼살과 느낌이 비슷하다.

여튼.. 보통 고기 시키면 밑반찬 나오고 고기가 나오는데 여기는 고기 먼저 주고 반찬을 주신다.

 짠~ 고기 올리는 도중에 반찬이 나와서 한상 찍어봄.

저 오른쪽위에 깻잎같은 머시기 저거 물김치인데 상큼한게 저게 맛남. 나머진 다른집이랑 거의 같음.

 고기 먹기 위해서 기본셋팅 후 열심히 굽는중.

열심히 다 구음.. 아까 나온 4인분 다 구은 양이다. 마눌이 밥을 먹고와서 다행이지 둘이 왔음 많이 모지랄뻔 한듯함 ㅋㅋ

 우선 고기 먹고 볶음밥 2개 주문 하면 저렇게 따로 나옴. 김치도 같이 주실줄 알았으나.. 김치는 볶음밥 재료에 포함되지 않음. ㅋㅋ 셀프바에서 김치 추가로 가져 와서 같이 볶아 먹으면됨.
옆테이블은 이모님이 볶아줌. 우리는 우리가 볶아 먹음.


고기는 조금 남겨서 같이 볶아 먹으면 맛남. 누릉지 만든다고 조금 오래 볶았더니.. 딱딱함.. ㅠㅠ 그래도 볶음밥음 진리임. ㅋㅋ

 밥이랑 같이 먹으려고 시킨 계란찜. 조금 짬.


저기는 셀프바 먹다가 모지라면 가져다 먹으면 됨.


 나가는길 커피도 타먹으면 되는데.. 귀찮아서 패쓰 


여기 뒷고기는 간단히 식사 하면서 주류님과 같이 수다 떨면서 먹기에 좋은집인듯 하다. 뒷고기 퀄이 좋음.

728x90